환경공학

공학이 현대 생활에 엄청난 혜택을 가져다 준 반면, 광업과 제조업과 같은 산업도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점점 더 수요가 많아지는 전문화 환경공학은 공해와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관리하여 공기, 물, 토양의 질을 개선하고 보존하는 해결책을 찾아냄으로써 이러한 영향을 상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환경 공학 학위를 공부하기로 선택한다면, 기후 변화의 영향과 같이 현대 세계에서 점점 더 부각되고 있는 문제에 대한 분석과 해결책을 찾는 데 필요한 핵심 개념과 기술을 소개받을 것이다. 일반적인 환경 공학 과정 유형, 전문화, 환경 공학 직업 및 핵심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른 공학 학위와 마찬가지로 환경공학 과목도 수학, 화학, 지리, 기술, 생물학, 경제학, 기타 공학 분야(토목 또는 광업 등)와 중복되어 광범위하다. 그것은 또한 환경 질과 건강 사이의 연관성은 위생법의 시행뿐만 아니라 수인성 질병과 오염물질과 같은 문제들을 연구할 기회를 의미하기 때문에 공중 보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할 수 있다.
1.환경공학과정
당신의 환경공학 학위는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공학적 원리와 그것들이 환경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유체역학, 열과 질량 전달, 공학 수학, 공학 열역학, 프로세스 공학의 기초학, 그리고 입문 화학 같은 주제를 공부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이 지식을 활용하여 상황을 분석하고, 환경 과제를 해결하는 최선의 기술 활용을 결정하는 방법과 더불어 사회 발전과 자원 활용이 가능한 지속가능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문제 기반 학습, 튜토리얼, 실험실 수업 등 다양한 접근법을 통해 학습하게 된다. 어떤 대학들은 학생들에게 1년을 산업이나 유학으로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새로운 관점을 얻고 학습을 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의 과정이 진행됨에 따라, 당신은 일반적으로 정수, 재활용, 공해 관리, 공중 보건, 폐기물 처리, 지속 가능한 설계와 제조와 같은 주제 중에서 선택 모듈을 통해 당신의 관심사에 당신의 학위를 더 가깝게 맞출 수 있을 것이다. 일부 대학은 자체 환경공학 전담 학과가 있는 반면, 다른 학교에서는 토목공학과(또는 통합)의 학과가 있다. 환경공학 학위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고등학교 졸업장이나 그에 상응하는 것(예: 영국의 A-levels)이 필요하며, 수학, 물리, 화학 등의 과목에 대한 배경지식의 증거를 제공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당신이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데 모국어가 아니라면, 당신은 IELTS나 TOEFL과 같은 언어 테스트 결과가 필요할 것이다. 환경공학은 환경(공기, 물 및/또는 토지 자원)을 개선하고, 인간의 거주와 다른 유기체에 건강한 물, 공기, 토지를 제공하고, 오염된 부지를 교정하기 위해 과학과 공학 원리를 적용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환경 영향은 공교육, 보존, 규제, 우수한 엔지니어링 관행의 적용을 통해 감소되고 통제될 수 있다.
미국에서 환경 기술자에 대한 최소 교육 요건은 일반적으로 공인된 대학에서 환경(또는 토목) 공학 학사 학위를 포함한다.
지난 4월 발표된 이 보고서는 휴스턴을 최악의 오존 오염으로 전국 9위, 입자 오염으로 17위를 기록했다. 연구원들은 2040년까지 휴스턴의 가솔린 자동차와 디젤 트럭의 최소 35%를 전기차로 교체하면 오염을 줄이고 대기질을 50%까지 개선할 것이라고 말한다. h씨는 “조성된 환경은 우리의 일상생활과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올리버 가오 토목환경공학부 교수 겸 ‘2040년 대 휴스턴 지역의 공기질 및 건강 엔드포인트에 대한 전기차의 잠재적 영향’의 저자인 올리버 가오가 대기환경에 게재했다. 코넬의 교통, 환경 및 지역사회 보건 센터를 이끌고 있고 코넬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앳킨슨 센터의 동료인 가오는 “교통은 우리에게 이동성을 제공하지만 우리의 환경과 공중 보건에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높은 비용으로 이러한 이동성을 즐기고 있다.” 가오와 화학자, 엔지니어들과 함께 토목 및 환경 공학 분야의 박사 후 동료인 슈아이 판은 20년 후 휴스턴의 대기 질과 공중 보건이 어떻게 반응할 지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수준의 전기 자동차 채택을 사용하여 네 가지 시나리오를 모델링했다. 2017년 휴스턴대에서 대기과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판 박사는 “2040년 휴스턴 인구는 크게 늘겠지만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배출량을 줄이고 대기질을 개선하며 건강을 생각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기 가스에서 가솔린과 디젤 차량은 질소 산화물을 배출하는데, 휘발성 유기 화합물은 햇빛을 받으면 오존을 형성하고 유해한 미세 입자를 증가시키며, 이는 인간의 건강을 해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대로 방치할 경우 현재 오존과 입자 물질 수치는 2040년까지 휴스턴 전역에서 연간 122명의 조기 사망자를 더 발생시킬 것이다.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중간 또는 공격적인 전기화를 통해 이 수치는 공기질 개선을 반영하고 있으며, 각각 114명과 188명으로 조기 사망을 예방했다. 전기차 완전 이직의 경우 휴스턴 주변 연간 조기 사망 예방 건수가 246건으로 급증하고 있다. 가오는 “환경, 경제, 공중 보건에 신경을 쓰는 정부나 정책 입안자들은 전기화를 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식은 있지만, 교통 부문의 전기화에 도움이 되는 정책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시장과 도시계획가가 창의적이고 혁신적일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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